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하우스오브비(House of B)가 26일(월) 오후 9시, CJ온스타일 쇼핑라이브를 통해 대표 제품 ‘글루타치온 페이스필름’을 단독 공개한다.
‘글루타치온 페이스필름’은 바르고 붙이는 방식의 신개념 안티에이징 마스크 필름으로, 기존의 팩이나 시트 마스크와는 차별화된 사용감을 제공한다. 경피 흡수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성분을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해, 눈에 보이는 즉각적인 효과는 물론, 지속적인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제품에는 99% 고순도 글루타치온을 비롯해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산등 핵심 안티에이징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 있다. 이를 통해 기미와 잡티 완화, 피부 광채 개선, 깊은 보습 유지까지 가능하며, 단 한 장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부 톤 개선부터 탄력, 윤기, 수분 잠금까지 다양한 효과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점이다. 또한, 제품의 외형은 두께 1.8mm의 고밀착 필름 타입으로 설계되어, 얼굴 라인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마치 앰플을 피부에 코팅한 듯한 랩핑 효과를 선사한다.
모공을 즉각적으로 조여주고, 처진 볼 라인에 탄력을 부여하며, 마르지 않는 수분 지속력으로 수면팩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무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점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배우 유인나가 직접 제품을 소개하며, 실제 사용 후기와 함께 제품의 사용법, 성분 효능 등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특별 구성과 한정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생방송을 통해 구매 시 더욱 높은 가성비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방송 한정으로 유인나 패키지에 최대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유인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시너지 앰플이 추가로 증정된다. 아울러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정가 50,000원 상당의 신제품 ‘글루타치온 물광팩’(4매입)이 제공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실구매가 398,000원 상당의 ‘다이슨 쿨 선풍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쇼핑라이브는 모바일 앱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하우스오브비의 라이브 방송은 5월 26일(월) 저녁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